티스토리 최적화 : 네이버(Naver)에 티스토리 검색 등록하기

    728x170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에 검색등록을 하면 검색 등록에 도움이 됩니다. 네이버에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을 준비 했습니다. 많은 블로거 분들이 매뉴얼을 올리고 있는데요...저도 하는 이유는 나중에 잊어 버리지 않기 위해서 한번더 등록을 하는 것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네이버에서 네이버웹마스터 도구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티스토리 검색 최적화 네이버 등록하기

     

    웹마스터 도구 > 사이트 관리  사이트 등록 부분에 본인의 사이트를 Htt://000.tistory.com을 입력을 합니다.

     

     

    지금부터는 글로 설명하는 것보다느 순서대로 티스토리를 네이버 검색에 용이하게 하기 위해 등록을 하는 절차입니다. 사진상으로 순서 대로 쭈~~~~욱 따라오시면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본인의 HTML 태그를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복사된 HTML 태그를 티스토리 스킨 편집으로 가셔서 순서대로 등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예전 처럼 복잡하게 하는 방법이 업그레이드가 되어서 이 방법대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티스토리 네이버에 등록하는 절차 화면

     

     

    웹페이지가 최적의 상태인지를 확인이 가능한데요 웹페이지 최적화 > 확인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현재 상태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록방법이 처음 하다 보면 어려울수 있으나 천천히 진행하시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티스토리는 5개까지 블로그를 개설을 할 수가 있으니 진행 할 때 마다 이 방법으로 연습을 하시면 됩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