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검색정보 : 줌(zoom)에 티스토리 검색 등록하기

    728x170

    내 티스토리 블로그 글들이 네이버(Naver), 구글(Google), 빙(Bing), 야후(Yahoo!), 줌(Zum)에 검색이 잘 되도록 설정을 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미 모든 분들이 등록을 하신 경우도 있지만 본인 티스토리에 매뉴얼을 같이 놓아두는 것도 향후 본인에게도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어서 등록을 해 놓으면 좋습니다.

     

     

    잘 검색이 되거나 하지는 않는 사이트이지만 티끌모아 태산의 마음으로 항상 모든 것을 대비를 해 놓으면 좋습니다. 

    블로그의 장점은 데이터 누적에 있습니다.

     

    ▼줌에 등록하기 사이트 입니다. 

    최종 등록을 하면 줌은 심사를 하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애드센스 심사하는 것 같이 보이는 데오 심사 후 통과는 어렵지 않게 등록이 됩니다.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줌 등록하는 사이트에 등록하기로 들어가는 보이는 첫번쨰 화면입니다.

     

    줌 고객센터 

    신규로 등록하는 화면입니다.

    -사이트 검색등록 부분에서 진행합니다. 

    -본인의 이메일을 등록합니다.

     

     

    줌 신규 등록

     

    이 사이트도 저품질을 맞은 블로그였는데 글을 모두 삭제하고 새로 시작하니 검색이 다시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저품질 글은 내가 필요할 때 데이터를 쌓아 놓고 꺼내서 볼 수 있도록 저장 기능한 하는 블로그로 만들어 놓아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현재 실제로 그렇게 사용을 하고 있기도 하고요~~ 티스토리가 건들지만 않는 다면 그냥 글을 모아 놓는 저장소로 써야 할 듯합니다. 

     

    줌 사이트 등록 

     

    이상으로 줌에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줌은 큰 검색 비율을 점유하지는 않지만 나름 가끔씩 유입이 있는 경우 도움이 되오니 일석이조는 아니지만 티끌모아 태산이 될 수 있다고 봅니다. ^^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다음 포스팅 글도 많이 읽어주시고 유익한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