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민 아나운서 결혼 남편 누구? 퇴사이유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프로필)

    728x170

    최연소 아나운서였던 SBS 김수민 아나운서 결혼 발표가 있었는데요 남편이 누구인지, 김수민 아나운서가 누구인지 궁금해지는 분들을 위해서 김수민 아나운서 결혼 및 퇴사 이유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직 김수민 아나운서의 남편에 대해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아서 궁금하시더라도 참으시고 일반인인지, 사업가인지는 정확하게 알려져 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글은 김수민 아나운서가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겷혼관련 입장문입니다.

     

     

    망고 링 분들께 먼저 알리고 싶어서 블로그에 남몰래 쓴 글이 밤 사이 기사화가 많이 됐네요. 소중한 일이라 부리나케 몇 자 더 적습니다. 닮고 싶은 사람과 평생 닮아갈 생각에 행복합니다. 옳고 그름, 중요한 것과 중요하지 않은 것을 함께 잘 분별하며 하나보다 나은 둘로 살겠습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수민 드림-

     

     

     

    김수민 아나운서 결혼 퇴사 이유 남편 프로필

     

     

    김수민 아나운서가 최연소 SBS 합격 이후 퇴사를 하고 결혼을 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 결혼 남편 사진
    김수민 아나운서 결혼사진

     

     

    김수민 아나운서가 개인 sns에 결혼사진을 올렸는데요 김수민 아나운서는 최연소 SBS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결혼을 깜짝 발표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결혼한 나이도 이슈인데요  김수민은 1997년생으로 만 25세로 빠른 결혼으로 보입니다.

     

    김수민 전 아나운서는 남편의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를 하고 결혼사진을 올리면서 블로그에 남몰래 쓴 글이 밤사이 기사화가 많이 됐네요. 소중한 일이라 부리나케 몇 자 더 적습니다”라고 시작을 하면서 닮고 싶은 사람과 평생 닮아갈 생각에 행복합니다. 옳고 그름, 중요한 것과 중요하지 않은 것을 함께 잘 분별하며 하나보다 나은 둘로 살겠습니다라는 말로 결혼 소식을 올렸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말도 올렸습니다. 

     

    결혼신고를 구청에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여성의 인권 위상을 올리는 취지로 남편과 상의가 된 것으로 자녀에게는 향후 엄마의 성을 물로 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김수민 아나운서 사회모습
    김수민 아나운서 과거 활동 모습

     

     

    김수민 아나운서의 남편에 대해서는 잘 알려지지 않고 있으며 김수민 아나운서가 밝힌 내용으로는 재벌이 아니다라고만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 SBS 아나운서 입사 연도

     

    김수민 아나운서는 2018년 최연소 SBS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 후 21년 4월 SBS 입사 3년 만에 사표를 제출하고 퇴사를 했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의 퇴사 이유를 유튜브에서 밝혔습니다. 

     

     

    김수민 인스타
    김수민 인스타 사진

     

     

    그녀가 작년에 퇴사를 하게 된 것은 그녀 스스로 용기를 내서 쟁취한 것이기는 하지만 여러 논란들이 그녀에게 갔었고 그것 자체가 그녀에게는 큰 스트레스였던 것으로 보입니다. SNS 논란이나 펜트하우스 대본 논란과 같이 그렇게 크게 그녀가 비난을 받을 일이 아니었음에도 그녀에게 비난이 집중이 되었고 그것으로 인해서 그녀 입장에서는 아나운서로서의 길 자체에 대해서 회의감을 느꼈을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김수민 전 SBS 아나운서 나이 키 학력 남편 프로필

     

     

    김수민 아나운서 프로필입니다. 출생연도는 1997년 4월 9일 생으로 만 24세입니다. 출생지는 서울 강남으로 종교는 개신교이며 키는 163cm, 몸무게 42kg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서울예술고등학교 미술과, 한국예술 종합학교 미술원 조형예술과 순수 회화전공으로 알려져 있으며 별명은 수망 구, 오예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 SBS 아나운서로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_.mangu/입니다. 

     

    또한 개인 유튜브 운영 중인데요 개인적으로 SBS 아나운서로 입사 후 퇴사를 한 이유에 대해서 개인 유튜브에서 밝히고 있는데요 관련 동영상입니다.

     

    김수민 아나운서 퇴사 이유 바로가기 입니다. 여기서 아나운서 그만 둔 이유를 말하고 있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 퇴사 이유 

     

     

    김수민 아나운서 퇴사이유 바로가기 2 : https://www.youtube.com/watch?v=Kdkv2HMaEmQ 

     

     

    1997년생인 김수민 아나운서가 2018년 10월 만 21세에 SBS 24기 아나운서로 입사를 했는데요 당시 최연소였습니다. 

     

    블라인드 채용 대표적인 인사 아나운서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개인 프로필을 보시면 공부를 해온 분야는 미술 계열이었는데요 중고등학생 시절 기자나 아나운서를 해보라는 선생의 조언을 받고 대학교 이후 아나운서로 진로를 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 여행 모습
    김수민 아나운서 여행 모습

     

     

    2021년 4월 SBS 퇴사 당시 학업에 열중하기 위해서라고 했지만 몇몇 논란으로 여론의 질타를 받게 되면서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바로 자신이 아나운서가 되자 축하해준 동기가 뒤로는 SNS로 자신의 험담을 했었다고 하면서 그 내용을 캡처해 올렸고 논쟁이 있으면서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서울예고 시절 배운 프랑스어 회화가 가능하며 엄청난 몸치, 박치라고 알려져 있으며 2019 SBS 연예대상 축하무대 때 장예원, 주시은과 같이 SES의 I'm your girl 무대를 꾸몄는데, 무대 연습 당시 스스로도 너무 못 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상으로 결혼한 김수민 아나운서의 퇴사 이유, 남편 가족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