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정보] 검색유입을 늘리기 위한 티스토리 다음(Daum) 사이트에 내 블로그 등록하기

    728x170

    다음 검색량은 네이버와 구글에 견줄 수는 없지만 그래도 티스토리를 운영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꼭 하셔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다음(Daum)  사이트에 티스토리 블로거를 등록하는 일입니다.

     

    1단계 : 다음 싸이트 등록하기 준비로 다음검색하거나 아래 사이트로 바로 접속하세요 다음 검색 등록으로 들어갑니다. 

    다음 검색 등록 화면

    다음 검색량은 네이버와 구글에 견줄 수는 없지만 신규 등록하기전 ...바로 다음에서도 등록되어 검색이 되는지 확인 가능한데요 안되어 있는 경우는 등록한 후 승인이 나고 검색유입이 일어나면 검색이 됩니다.

    1)아래화면 처럼 등록 조회를 누르면...등록된 블로그가 조회가 됩니다. 내용도 같이 조회됩니다.

    2)물론 다음싸이트에서 바로 실제로 조회를 해보면 등록된 글들을 확인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3)최근1주로 검색을 했을 경우인데요...기간으로도 변경해서 검색도 가능합니다.

    4)저의경우 아래 처럼 검색이 되는 것을 확인을 했습니다. 아래 블로그 주소로 확인을 해 봤습니다.

     

     

     

    2단계: 신규등록하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오면 블로그 등록으로 체크하시고 본인 URL을 입력합니다. 

     

    등록 첫 화면입니다. 사이트검색으로 그대로 두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다음등록하기 화면 

    블로그에 대한 정보명을 기입을 합니다. 세부사항을 등록하시고 완료 후 최종 승인메일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다음검색 등록화면

    실제로 등록한 다른 부분인데요..신청완료된 부분입니다. 아직 승인을 기다리는 중인데요 가끔씩 먼가 안 맞아서 승인 거부도 나는데 웬만하면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는 승인이 나서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다음검색 등록마친 화면

     

    네이버 블로그 등록도 가능합니다. 네이버는 아직 신경을 많이 못쓰고 있는 부분인데 검색 등록을 해 놓았습니다. 스크랩형태로 모아놓고 공유하는 것도 모두 조회가 되네요~~^^ 

    다음에 등록된 네이버블로그 
    다음에 등록된 네이버블로그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을 못드리지만 그래도 정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