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건 여자 아이(기) 아들 친자확인 호적결정 이유(하정우, 차현우, 황보라 근황, 친자확인 방법절차 비용)

    728x170

    김용건 늦둥이 아이가 정식 아들 친자로 확인이 되면서 호적에 올리게 되었는데요 39세 연하녀와 정식 결혼을 하는 것인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김용건 연하녀 신상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게 되었었는데요 과거 김용건 씨는 부인과 사별을 한 뒤 홀로 살아오다가 스캔들이 터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 때 김용건 김성희 검색어가 이슈가 되기도 했지만 일반인으로 알려졌고 본인 자식이라고 친자확인이 되면 호적에 올린다고 공언을 했던 김용건 씨의 나이가 만만치 않았기 때문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21년 39세 연하녀와 임신 스캔들로 인해 배우 김용건 씨는 76세라는 나이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로써 늦은 나이에 얻은 셋째 아들을 호적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첫째 아들 하정우와 둘째 차연우 씨 그리고 둘째 아들의 여자 친구 황보라 씨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용건 두번째 와이프 및 친자 유전자 검사
    김용건 배우 친자유전자 검사 기관

     

    또한 세 번째 아들이 호적에 올라오면서 김용건 배우의 재산에도 관심이 쏠리기도 했습니다. 김용건 아내 아들과 나이 가족관계, 자식 등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고 친자 유전자 검사기관을 알아보고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도 같이 알아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순서

    1. 김용건 여자친구 출산 아들

    2. 친자 확인하는 방법 및 비용

     

     

    김용건 아들 아이 여자친구 친자확인 배경 나이 키 가족 며느리 인스타 프로필

     

    과거 김용건 씨는 소송에 휘말리면서 친자확인 절차를 통해 호적에 올린다고 발표를 하기도 했는 글인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김용건 여자 친구에서 이제 와이프가 되었는데요 새로운 아들이 생기면서 향후 재상 상속 분배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했는데요 당시 하정우 씨는 아버지의 재산 상속에 관심이 없다라고도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용건 여자친구 요가강사 김성희 재산상속분배 며느리 황보라 아들 하정우 차현우 가족관계 프

    김용건 여자 친구에 대한 기사가 연일 쏟아지면서 김용건 부인 김성희 나이 아들 여자배우 김용건 재혼 등의 검색어 몰이를 하며 김용건 여자가 누구이고 왜 이혼을 했는가? 아들 가족관계 낙태

    indiakim.tistory.com

     

     

    김용건 배우와 새로운 와이프 여성은 39살 연하로 알려져 있으며 김용건 배우 여자 친구의 나이는 37세로 알려져 있으며 김용건 배우 여자 친구(나이 37)씨는 20년 11월경 서울의 모 병원에서 아들을 출산을 한 것으로 알려졌고 김용건 배우 여자 친구가 출산한 자녀는 아들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김용건 배우 여자친구 기사

     

    김용건 배우와 여자 친구는 7일 아들의 유전자 DNA 친자 검사를 서울 모 대학병원에 의뢰를 했다고 하며 최종 결과 김용건 배우의 아들로 확인이 되었으며 김용건 배우 호적 입적 절차를 밟은 것으로 보입니다.

     

    친자를 확인하는 DNA 방법은 바로 짧은 염기 반복(STR - Short Tandem Repeat)을 비교를 한다고 하는데요 이 방법은 16개의 STR 중에 3개 이상이 다르면 아니고, 99.8% 이상 일치할 때는 친부 친자 관계로 인정을 하는 DNA 친자확인 방법이라고 합니다. 

     

    김용건 배우는 1977년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지만 1996년에 이혼을 했던 것으로 알져지고 있는데요 얼마나 외로우셨을까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한데요 김용건 배우 자녀들 입장에서는 아버지가 새로 사뀐 여친에 대해 긍정적인 배려를 하고 있다고 전재지기도 했습니다. 

     

     

    김용건 배우

     

    ◼️김용건 배우 아들 : 하정우, 차현우 며느리 황보라?

     

    김용건 배우는 현재 아들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 배우 차현우(본명 김영훈)가 있으며 김용건 배우 둘째 차현우 씨는 배우 황보라 씨와도 열애 중으로 알려져 있기도 한데요 현재 김용건 배우 여자 친구는 출산 이후 아이 양육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김용건 배우는 아들 출산 및 여자친구 생활에 필요한 모든 지원을 약속을 했다고 하는데요 당연한 일이기도 하지만 두 아들 하정우 씨와 차현우도 아버지의 결정에 반대가 아닌 지지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용건 배우 가족들
    김용건 배우 가족

     

     

    김용건 배우와 아들을 낳은 여자 친구는 과거 24살인 2008년 모임에서 알게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었는데요 13년 동안 만나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39살 연하라는 점에서는 많은 분들이 놀라기도 했는데요 팬들의 입장에서는 응원의 메시지도 있습니다. 

     

    불륜이 아니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사별후 교제를 시작을 한 것이므로 절대 아니지만 아들과 황보라 며느리, 차현우까지 있었던 상황이라 조금은 당황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것은 당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친자확인도 해서 친자임이 확인이 된 것으므로 잘 키우기를 바랄 뿐입니다. 

     

    김용건 배우와 20년 3월 여자 친구가 임신 사실을 알린 것으로 알려졌고 노령에 출산을 해야 하는 김용건 배우는 사회적 위치나 나이로 인해 걱정을 했고 출산을 반대하면서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있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로 인해 김용건 39세 연하 여자 친구는 낙태 강요 미수죄로 고소를 했지만 이후 고소를 취하하고 지원을 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김용건 배우는 체면보다 생명의 소중함을 더 깨닫고 두 아들에 게고 알리면서 지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소중한 생명이니 만큼 소중한 가족들을 잘 챙기는 김용건 배우님이 되시기를 바라면서 김용건 배우 관련 친자확인 이야기, 39세 연하 여자친구와 좋은 인연 이어가시기를 바랍니다.

     

     

     

    개인 확인용 친자 확인 유전자 검사 방법 (비용 서류 절차)

     

    개인 확인용 친자확인 유전자 검사를 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해봅니다. 필요한 서류 등과 절차입니다. 다만 개인이 단순히 확인용으로 하려는 친자확인 검사는 법적인 효력이 없다고 하며 먼저 확인용으로 대상의 직접 검체를 채취하거나 수집 후 해당 기관에 의뢰를 한다고 합니다.

     

    친자확인 유전자 검사 비용

    • 10만원~20만원

    확인용으로는 10만원대 이지만 법원이나 출입국사무소용, 보험공단용은 20만원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유전자 검사 기관명

    • 에이치피바이오
    • 이든바이오
    • 한국유전자검사원
    • 크라운진(에이스진)
    • 다우진

     

    유전자 검사 하는 이유 몇가지 

     

    유전자 검사를 하는 경우는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보통은 친자확인, 국적취득, 호적정정, 혈연관계규명, 법적소송 그리고 친자확인소송 목적으로 유전자 검사를 신청을 하고있습니다.

     

    친자 확인 유전자 검사기관을 선택할 때는 반드시 KOLAS인증기관을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바로 출입국사무소나 법원 등의 공공기관에 제출할 때 기준이 되기 때문이고 공인인증기관이 아니면 반려가 되기 때문입니다.

     

    간통법 폐지이후 유전자 친자 확인을 요청하는 건수가 늘었다고 하는데요 유전자 검사 제공 기관의 홈페이지에서 검사신청을 쉽게 할 수 있으며 기관에 따라 출장 예약신청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며 검사 신청 서류나 검사 절차 등도 기관별로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상담후 신청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는 녹십자 친자 유전자 검사 기준안 입니다. 

     

    녹십자 유전자 검사 기준 절차 특징
    녹십자 유전자 검사

     

    사설기관에 의뢰하는 방법도 있고, 정부기관에 의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젠톡, 다우진외 개인기관

    2. 정부기관 - 녹십자, 한국유전자검사원

     

    🔗 한국유전자검사원 검사신청

     

     

    유전자 검사 서류
    유전자 검사 서류

     

     

    🔗 친자 유전자 검사 신청 (젠톡)

     

     

    ►검채대상 채취할 종류

     

    1. 모근이 붙어있는 머리카락 2-5가닥 

    2. 면봉 (입안 볼살 안쪽을 문질러서 구강상피세포를 묻흰 면봉)

    3. 사용하던 칫솔

    4. 손, 발톱

    5. 혈흔 외

     

    모근이 붙어있는 머리카락과 구강상피세포를 채취한 면봉 이외 검사는 시간이 많이 더 걸린다고 하는데요 준비한 검체에서 친자확인에 필요한 유전자가 검출이 안되면 보통 다시 무료 검사를 해준다고 하는데요 다만 다시 위 검체를 준비해서 다시 보내야 한다고 합니다. 업체별로 약간 상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수집한 검체는 지퍼백 등 오염되지 않게 구분을 잘해서 이름 등을 표기해서 누구의 것인지 표기를 하고 검체를 바로 보내지 않을 경우 냉장보관이 권장이 되며 수집하신 검체와 함께 신청서와 동의서를 작성 후 보내야 합니다.

     

    보내고 나면 연구소에서 수령 후 2-3일 정도 소요가 되며 결과 통보는 카톡, 우편, 이메일 등으로 진행이 됩니다.

     

     

    ►친자확인 DNA 검사 신청서 작성 방법 및 비용 가격

     

    동의서 작성방법은 샘플을 참고하시고 양식을 샘플처럼 작성을 하시면 되고 빨간색 부분만 신청인이 직접 작성하고 서명을 해야 하며 검체는 지퍼백 같은 곳에 넣어서 겉에 관계를 적으면 넣으면 되며 요즘은 기술이 많이 발전을 해서 검사비용은 최저가 기준으로 1 인 10만 원 정도가 소요되고 아래는 신청서용 샘플과 작성 양식입니다. 

     

    개인확인용 유전자검사 시험의뢰서 작성셈플.pdf
    0.33MB
    개인확인용 유전자검사동의서 작성셈플.pdf
    0.32MB
    유전자검사동의서.pdf
    0.30MB
    유전자검사 시험의뢰서(MSG-LQPF-09-01) (1).pdf
    0.05MB

     

     

    이상으로 김용건 배우 39세 연하 여자 친구가 낳은 아들의 친자확인 소식을 전해 봤는데요 소중한 귀한 생명을 잘 키우시기 바하고 혹시나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유전자 검사기관과 검사 절차나 비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