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롱다리 몸매 가수 인기노래 (나이 키 결혼 남자친구 근황 인스타 프로필)

    728x170

    가수 김현정 가수의 노래는 언제 들어도 시원한 음색을 자랑을 하는데요 성대결절로 가수 생활을 하지 못할 뻔했는데요 이를 극복한 가수이기도 합니다. 김현정 가수 근황으로 인기 노래 모음과 나이 키 남자 친구 학력 가족 근황 인스타 프로필 과거 사진 등을 알아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가수 김현정이 JTBC에 출연을 했는데요 유명가수 배틀어게인 유명가수전 2에 티아라와 함께 출연을 하면서 김현정 가수가 누구인가? 하고 생각하게 되실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그녀의 노래와 과거에 대해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김현정 롱다리 몸매가수 인기 노래 (나이 키 결혼 남자 친구 근황 인스타 프로필)

     

    김현정은 1976년 4월 4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46세인데요 서울에서 태어나서 가수를 시작을 했는데요 키가 174cm에 순수 다리 길이만 97~98cm로 알려져 있습니다. 골반까지 측정을 하면 112~113cm라고 해서 롱다리 가수, 몸매 가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정도면 아시아 수준급 몸매와 다리를 가지 가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합니다.

     

    2017년 4월 박나래가 MBC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에서 김현정 가수 키를 쟀는데 114cm로 나왔습니다.

     

    연예인들이 보통 화면에서 보는 것과 많이 다른 느낌인데요 가수 김현정 씨가 얼굴이 화면에서 부하게 나오는 것이 실제로 보면 그렇지 않고 엄청 몸매가 날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몸무게가 175cm 키에 49kg밖에 안 나가는 이유를 아실 것이라 봅니다.

       

    가수 김현정 프로필
    가수 김현정 프로필

     

     

    김현정 종교, 학력, 소속사 HIM 엔터테인먼트 

     

     

    김현정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유아교육과 중퇴,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최고위과정 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현정의 현재 소속사는 HIM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현정 데뷔전 과거 및 데뷔 과정 

     

    김현정은 데뷔전 이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김현정은 고등학교 시절 헤비메탈 밴드부에서 베이스 기타와 보컬을 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업이후 언더그라운드 밴드 파이에서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1995년 연예기획사에서 주최하는 오디션에 합격을 하고 2년간의 음반 녹음 및 연습을 했으며 1997년 1집 그녀와의 이별로 데뷔를 했습니다.

     

    당시 김현정은 소속사 사정으로 인해서 방송에는 2회 정도로 많은 출연을 하지 못했으며 1998년 나이트클럽, 노점상, 길거리 등과 라디오 방송 등에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2001년 4집을 발표 후 5집부터 댄스음악으로 가요 차트 정상에 오르기도 했지만 허리 부상으로 인해서 잠시 활동을 중단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현정 다리 측정모습
    김현정 다리 측정모습

     

     

    김현정 성대결절 시절 극복 사연

     

     

    김현정 가수에게 가수에게 치명적인 성대 결절 시기가 있었습니다. 

     

    바로 끝이라면 음악의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기 위해서 2004년 흑인음악에 도전한 7집에서 음색과 창법을 필요했는데요 이때 바이브레이션을 시도했는데 2007년 심각한 성대결절이 생겼습니다. 

     

    성대결절을 극복하기 위해서 김현정은 수술 없이 본인의 노력으로 소리를 내는 방법과 창법을 바꿔서 성대에 무리가 가지 않고 가수로써 이어나가기 위해서 보컬 코치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현정 다리 길이
    김현정 다리 길이

     

    김현정 판소리, 사업가 활동 근황

     

    1) 김현정 판소리

     

    가수 김현정은 2010년대 이후 소위 벨팅 창법의 달인으로 평가받기도 했으며 명창 수준 정도는 아니지만 판소리 수준이 높다고 알려져 있으며 유명한 서명희 명창에게서 판소리를 배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김현정 사업가 활동

     

    김현정은 가수 활동 말고도 2007년 홈쇼핑을 통해 청바지 브랜드 에이미 러브스 진을 출시를 하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롱다리에 맞는 상품 출시로 1시간도 안돼서 매진이 되었다고 하며 청바지 브랜드 이외에 애견 쇼핑몰 에이미 러브스 펫 사업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08년부터 러시아, 미국, 일본 외국 등에 수출을 하기도 했고 국내 400여 동물병원에도 납품을 할 정도로 사업 확장으로 연 10억 이상 매출을 했던 사업가로서도 알려져 있습니다.

     

    2010년에 이마트 롯데마트에 입점 계약, 팻 산업 홍보대사 임명이 되는 등 사업과 관련 활동도 많이 했습니다.

     

    2011년 4년간의 애견사업을 종료하고 가수 활동을 다시 시작했고 디지털 1분 1초를 발표를 하면서 인기차트 탑 10에 진입을 하기도 했으며 창작 뮤지컬 드림헤어 주인공으로 캐스팅으로 세계적 톱모델 로즈 역을 맡아 남자 주인공 김영호와 뮤지컬에서 사랑이야기를 연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김현정  가수 슬럼프 및 건강 악화 

     

     

    가수에게 찾아오는 슬럼프는 김현정 가수에게도 찾아왔는데요 김현정은 2015년에 어텐션이라는 앨범을 개인 돈으로 준비해서 냈다가 폭망 하면서 슬럼프가 찾아왔습니다.

     

    망한 것이 아닌 폭망이라고 본인이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몇억의 손해를 본 앨범이었습니다. 이를 만회하기 위해서 공연을 많이 했다고 했습니다.    

     

    2016년 김현정 가수는 중국 공연을 앞두고 복통이 와서 엄청 아파서 데굴데굴 굴러 앉아서 링거를 맞았고 응급실에 갔다가 담석이 원인이었다는 것을 알게 사연이 있습니다. 노란 담석 색깔로 상태가 심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수술은 한국에 돌아와서 했고 의사의 말로는 조금만 늦었어도 생명에 위험할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김현정은 담석과 건강관리를 위해서 수술 이후 친구가 건강을 위해 흑염소 즙을 소개해줘서 먹기도 했고 수술 이후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로 팬들이 살을 빼는 것을 추천을 해서 1일 1식 다이어트를 해서 체중을 5Kg까지 줄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현정 가수 활동 근황

     

    2018년에는 MBN 비행소녀에 비혼 주의 멤버로 출연하기도 했고 후배 가수 마마무의 멤버 솔라와 출연을 해서 마마무와 그녀와의 이별을 함께 부르기도 했으며 2019년 불후의 명곡, 열린 음악회 프로그램 등에 출연 등을 해오고 있으며 2020년에는 캐릭터 홀맨 광고에 출연 및 톡까고 말할래 앨범을 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김현정은 다양한 예능 등에 출연하며 종종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김현정인데요, 이번에는 유명가수전 배틀 어게인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현정 남자 친구 이상형 결혼 여부 

     

    안타깝게도 김현정은 올해 나이 46세이지만 아직 미혼 상태입니다. 남자 친구는 있다 없다는 이야기나 기사가 나온 적이 없어서 아직도 결혼 마음이 있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결혼을 이전에 빨리 하고 싶어 해서 33세 정도에 하려고 목표를 했지만 이제 많이 늦었다고 고백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현정 씨는 자신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사람이라면 언제든지 결혼을 할 마음이 있다고 했는데요 이상형으로는 나이가 들어도 꿈이 있는 남자를 선호하고 본인과 취미가 비슷하고 나를 성장시켜줄 수 있는 남자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최고 남자는 함께 사업 파트너 같은 사람이 좋다고 했고 같이 짐을 짊어질 수 있는 사람을 선호한다고 했습니다.

     

     

    김현정 나이 키 가족 학교 데뷔 소속사 별명 프로필 및 인기 노래 베스트 모음

     

     

    김현정 나이는 1976년 4월 4일생으로 만 46세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은 1남 2녀 중 둘째로 태어났습니다.

     

    김현정 가수 인스타 사진
    김현정 가수 인스타 사진

     

    키는 173.5cm, 혈액형 AB형이며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유아교육과 중퇴이며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최고위과정 수료로 알려져 있는데요 김건희 씨랑 비슷한 최고위 과정으로 실력보다는 사업적 명성이 있으면 되는 학위로 보입니다.

     

    본관은 김해 김 씨이며 데뷔는 1997년 4월 8일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힘 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별명은 말 그대로 롱다리 미녀 가수, 롱다리 가수, 고음 퀸 등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고음 정말 끝내 주고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 무엇을 입어도 잘 어울리는 롱다리 몸매 가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김현정 가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bigmessage.hk/입니다.

     

     

    김현정 가수 인기 노래 모음 베스트

    아래 동영상은 김현정의 댄스곡 인기 노래 모음 리스트입니다.

    그녀와의 이별, 되돌아온 이별, 혼자 한 사랑, 끝이라면, 단칼, 멍, 자유선언, 아파요, 버스 안에서, 1분 1초, 실루엣, 더 잘해봐, 번뇌, 돌 텔마 마, 순종, 너 정말?, 떠난 너, 7년간의 사랑 등의 주옥같은 김현정 가수의 인기 노래입니다.

     

    김현정 가수 인기노래 모음

     

    김현정 노래 모음으로 동영상 안에는 전곡이 가사가 첨부된 인기 노래 모음입니다. 썸네일을 보면 김현정 가수의 몸매 다리가 정말 길어 보이는 것을 확인을 했는데요 다리를 길어 늘리는 비법이라도 있으면 제 다리도 늘리고 싶네요.

     

    김현정 가수 가사 있는 인기노래 모음

    그녀와의 이별은 나이트 등에서 인기 절정을 누리기도 했는데요 처음에는 별 반응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발표 뒤 1년 뒤 춤과 잘 어울리는 노래로 인기를 누리기도 했습니다.

     

     

     

     

    가수 김현정의 1990년대 대표 히트곡의 리스트를 알아보면 그녀와의 이별, 혼자 한 사랑 등이 있으며 20년대에 와서는 대표 히트곡으로 멍, 너 정말?, 단칼 등이 있으며 3집 팝 발라드곡 거짓말처럼 및 4집 떠난 너는 아직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히트곡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