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조유리 청순미넘어 솔로 섹시미변신(남친 나이 키 MBTI glassy 앨범 인스타 펜카페 )

    728x170

    난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니라고 외치는 아이즈원 조유리가 조유리 첫 솔로 앨범인 Glassy (팬카페 이름과 동일)로 화려한 데뷔로 기존 청순미를 넘어 섹시미 가수로 모습을 보이면서 조유리 팬카페에서 아주 난리가 날 것 같은 모습을 조유리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보고 확인을 해 봤습니다. 아이즈원 조유리는 웨이크 원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2018년 엠넷 주관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서 선발되어 걸그룹 아이즈원 IZ*ONE의 메인보컬로 2021년 4월까지 활동 이후 2021년 10월 솔로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나이 키 앨범 인스타 등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솔로 앨범 Glassy 데뷔 

     

     

    그룹 아이즈원을 떠나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조유리의 변신 및 홀로서기에 성공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1) 조유리 데뷔

     

    아이즈원 아이돌 그룹에 지난 2018년 엠넷 '프로듀스48'에 출연을 한 뒤 '아이돌 학교' 두 번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도전을 통해 조유리는 당당하게 최종 3위를 기록을 했습니다. 

     

     

    21년 9월 조유리 이석훈의 가을상자 디지털 앨범에 이어 솔로 앨범으로 제2의 도전을 한 상태입니다. 감미로운 발라드 풍의 노래를 듣다 보면 사랑에 가을에 빠지는 것이 아닌 사랑에 빠질 것 같습니다. 

     

    이석훈 조유리 가을 상자 

     

    2) 조유리 목소리 

     

    아이즈원에서 조유리는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을 하기도 해는데요 팀 내 메인보컬 역할을 했으며 눈을 감고 들는 허스키한 목소리는 눈을 뜨고 보면 귀여운 모습의 외모는 상상이 안 될 것이라고 보입니다.

     

     

    3) 조유리 스타일

     

    조유리 헤어 스타일과 메이크업 의상은 귀여운 느낌이 듭니다. 블러셔와 핑크빛 립스틱과 더블어서 약간은 화려한 글리터 메이크업 등으로 소녀 느낌을 받은 것이 사실인데요 허스키한 목소리라고 하는 분들보다는 밝은 톤이라고 봐야 할 듯합니다. 

     

     

    4) 조유리 싱글 앨벌 글래시 21년 10월 발매 

     

    조유리 싱글 앨범 뮤직비디오에서는 화려한 원피스와 체크무늬 원피스 룩을 하고 나왔는데요 요즘 한참 유명한 인플루언서 오또 맘의 원피스룩을 보는 듯 한 느낌도 들기도 했습니다. 

     

     

    아이즈원 조유리 싱글앨범 글래시
    아이즈원 솔로 앨범 글래시

     

    이전과 다른 비주얼로 누군가를 유혹하는 듯한 눈빛으로 진화한 콘셉트를 가진 솔로곡이다. 뮤직 비디오 첫화면 캡처만으로는 아이유를 생각나게 하는 룩이기도 하다. 

     

    첫 데뷰작 솔로 앨범 글래시의 유튜브 동영상 모습입니다.  솔로 데뷔작 글래시의 경우는 아이돌 가수의 그룹 곡 형태로 빠른 댄스곡 형태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이석훈 조유리 가을 상자가 더 감미롭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조유리 글래시 솔로 앨볌

     

    5) 조유리 메이크업 배경화면 의상 스타일

     

    블랙 재킷으로 하의실종 패션, 강렬한 레드 컬러 탱크톱 원피스, 양쪽 어깨 드러낸 오프숄더 블라우스 대부분 원피스룩으로 화려한 변신을 했다

     

     

    6) 조유리 앞으로 음악활동 계획

     

    조유리씨는 한 인터뷰에서 장르나 콘셉트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밝혔는데요 그녀의 변신은 무죄가 될 듯하고 응원을 합니다.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나이 키 학력 가족 인스타 소속사 프로필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曺柔理 Jo Yuri)는 2001년 10월 22일 출생으로 21년 기준 20세로 부산 출생이다.

     

    키는 162cm 아담한 키에 몸무게 42kg, 혈액형은 AB형으로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반려견으로 감자와 반려묘 요나를 키우고 있다.

     

    학력은 부산문현초, 해연중학교, 문현여고 출신으로 소속사는 현재 웨이크 원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습니다. 

     

     

    아이즈원 원피스룩 인스타 사진 모습
    조유리 인스타 사진

     

    데뷔 2018년 아이즈원 IZ*ONE 미니 1집 COLOR*IZ 데뷔했으며 2021년 솔로 싱글 1집 GLASSY로 솔로 데뷔를 했으며 조유리 팬덤은 GLASSY입니다. 별명으로는 쪼율, 조희지, 고장율, 조구리, 조 햄찌, 햄찌율, 조댕찌, 작댕 [9], 조감자, 천재 강아지 등이 있으며 MBTI는 INTJ 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유리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p/CR5j-XyBVPT/ 입니다. 

     

     

     

    조유리 남자친구는 디씨인사이드에 캡처된 사진이 올라가 있기는 한데요 아이즈원으로 발탁이 될 때 600만 원 선물을 한 남자 친구가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기도 했습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