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임직원‪몰, 직영몰‬ 상품 주문하기 리뷰

    728x170

    모든 대형 회사는 직원들을 위한 복지몰을 운영 중에 있는데요 LG계열사 임직원을 위한 LG생활건강 임직원몰에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LG생활건강 임직원몰을 가입 및 임직원이 아닌 경우 절약이 가능한 다른 엘지 생활건강 온라인 직영몰에 대해 준비를 해 봤습니다.

     

    LG계열사 임직원 분들께 시중 유통업체의 마진(약 20%) 이상을 할인하여 구매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임직원 전용몰로 LG, GS, LS 계열사 등 약 200여 개 회사의 약 70만 임직원분들이 이용 중에 있는 직원 전용 몰입니다.

     

     

    엘지 LG생활건강 임직원몰 가입 사이트 주소 www.lgcareshop.co.kr:653/member/login.jsp

     

     

    위 사이트에서 먼저 직원들은 가입을 하고 아래 화면에서 주문하기를 누르면 20% 이상 할인하여 구매 절약을 하게 되는데요 직원분들을 위한 회사 차원의 복지라서 대기업을 다니는 이유가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엘지생활건강 임직원몰

     

    대표 브랜드 생활에 필요한 세제와 화장품 등을 구매가 가능한데요 일단 저는 매장에서 아주 저렴함 바디샤워가 있어서 1천 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주요 임직원들이 엘지생활건강의 여러 브랜드를 추가 세일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한 곳입니다. 회사에서 복지 차원에서 만들어 놓는 경우가 이 있는데요 너무 주부 입장에서는 좋겠어요.

     

    테크, 수퍼타이, 샤프란, 홈스타, 퐁퐁, 자연퐁, 엘라스틴, 리엔, 오가니스트, 온 더 바디, 드봉, 메소드 , 베비언스, 토디앙, 마미포코, 바디피트, 이자녹스, 수려한, 라끄베르, 비욘드, 캐시캣, 보닌, 오센틱, 청윤진, 더 페이스샵, 차앤박 코스메틱 등이 있습니다.

     

    수려한

     

    아이폰을 사용하는 임직원의 경우는 신뢰할 수 있는 기기 설치 부분을 세팅을 해야 엘지생활건강 임직원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아래처럼 설정 화면에서 진행을 하면 됩니다.

     

    엘지 어플 아이폰 설정

     

    아이폰 스마트폰으로 설정하기 화면 -> 일반->기기관리->lg household & health care ltd->확인 완료를 진행하면 됩니다.

     

     

    신뢰합니다 설정하기

     

     

    직영몰 바로가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가기를 하시면 바로 접속이 됩니다. 다만 자신이 직원임을 인증을 하는 절차가 필요한데요 아래처럼 자신의 회사 직원 아이디로 접속을 하면 가능합니다.

     

    LG생활 직영몰

     

     

    직영몰-직원인증절차

     

     

    일반인을 위한 LG생활건강 직영몰 lghshop.com

     

    300x250

     

    혹시나 엘지 LG생활건강 임직원‪이 아닌 경우는 직영몰을 활용을 하면 비용을 아끼고 절약을 할 수 있는데요 아직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활용을 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생활건강 직영몰의 사이트는 lghshop.com (lgcaremall.co.kr)입니다.

     

    생활 관련한 세제나 화장품 등이 주류를 이루고 있고요 들어가시면 50% 이상 되는 상품들을 구매를 할 수가 있어서 다른 온라인몰들과 가격비교를 해서 구매를 해보면 득템이 가능한 곳입니다. 

     

    엘지샐황건강 직영몰

     

    저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1+1 행사 상품이 있어서 하나를 구매를 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소금이나 죽염치약이 개인적으로 취향이 더 맞는 듯해서 구매를 자주 하는데요  저렴한 상품이 있는 경우 도움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히말라야 핑크 소금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떤 과정으로 추출을 하는지를 잘 설명해 주고 있어서 더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었는데요 무엇보다 다른 곳보다 저렴한 상품들이 올라오는 경우가 있어서 생필품 구매 시 참조하기도 합니다. 물론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말입니다요.

     

    히말라야소금 추출방법

     

    추가적으로 엘지생활건강 직영몰에서는 돌잔치나 결혼식 답례용 선물용 상품도 같이 취급을 하고 있어서 선택을 할 수가 있어서 좋은데요. 한번 꼭 둘러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들어가 보니 저도 몰랐던 답례용이나 돌잔치 선물용으로 핸드워시, 주방세제, 기프트 세트로 크게 나눠서 최소 30개 이상 주문을 하면 됩니다. 100개 이상 주문을 할 경우는 추가 200원을 할인하고 넥택(감사편지)도 같이 받을 수가 있으니 결혼이나 아이돌 잔치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돌잔치에는 아래 사진 처럼 예쁜 감사 편지가 같이 들어가는데요 100개 이상 주문 시 기준이어서 보통 이 정도는 하시는 경우가 많아서 활용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엘지생활겅간 돌잔치 선물상품

     

    엘지 생활건강 임직원몰 소개와 임직원이 아닌 경우 엘지 생활건강 직영몰 사용에 대해 오늘 소개를 드렸는데요 좋은 정보는 나눌 때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업데이를 해서 알려드릴 회사 직원몰이 하나더 있는데요 바로 삼성직원몰 사이트를 그룹사별로 총정리를 한 내요입니다. 

     

     

     

    삼성 직원몰 복지몰 바로가기 총정리

     

     

    우리나라시총1위 기업인 삼성의 복지제도에 대해 아는 분들은 너무 부러워 하고 있는데요 여러 사이트가 있어서 종합 정리를 한 내용입니다. 필요한 경우 잊어버리지 않도록 필요한 사업부별로 즐겨찾기를 해 놓고 사용을 하면 편리할 듯 합니다. 

     

    어떠한 복지사이트가 있을까?  찾아보고 정리를 해보니 일류 기업다운 복지제도를 운영중이라 생각이 되었습니다. 그럼 첫번째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전자 등외급몰로 패밀리넷

     

    시중에 판매되는 A급제품이 아닌 B급제품을 임직원에게 저렴하게 판매하는 몰이며 사이트 주소로 삼성전자 임직원 전용사이트로 https://www.familynet.kr/member/indexLogin/ 로 접속을 하면 됩니다. 

     

     

    삼성전자 패밀리넷

     

     

    또한 삼성전자 임직원을 위한 전자제품 판매사이트. 등외급몰과는 다르게 최신의 A급제품만 판매한 곳은 아래 링크로 접속을 하면 되는데요 주소는  https://familynet.shop.samsung.com/familynet 입니다.

     

    A급 제품 직영몰

     

    ◼️ 삼성전자 온라인 교육을 위한 사이트로  임직원의 온라인 교육사이트 주소는 https://www.samsungedu.com/ 입니다.

     

    삼성전자 임직원교육몰

     

     

     

    ● 삼성가족구매센터

     

    삼성의 모든 임직원이 들어가서 구매할수있는 오픈마켓개념의 쇼핑몰로 g마켓과 제휴를 맺어서 다양한 제품을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주소를  https://www.sfcmall.com/입니다.

     

    삼성가족구매센터

     

     

    ◼️ 블루베리몰 : 복지포인트로 특가제품을 구매할수있는 쇼핑몰과  다양한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계열사의 블루베리몰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삼성전자 베네포유 : http://sec.s-bluevery.com/
    • 삼성 SDI 베네포유 : http://sdi.s-bluevery.com/
    • 삼성 생명 : http://sslife.s-bluevery.com/
    • 삼성 서울 병원 : http://smc.s-bluevery.com/
    • 삼성 전기 : http://sem.s-bluevery.com/
    • 삼성물산 베네포유 : http://everland.s-bluevery.com/

     

    삼성전자 베네포유

     

    삼성 SDI 베네포유

     

    삼성 서울병원

     

     

    ◼️ 웰스토리몰 / 웰빙클럽 : 삼성그룹 임직원몰이 있는데요 생활용품 뿐만아니라 신선식품까지 판매하는 종합쇼핑몰로 구성이 된 곳이며 주소는 아래 링크로 접속이 가능하며 웰빙클럽이 또한 있는데요 복지포인트로 전국 헬스장 및 운동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월스토리몰 : https://www.welstorymall.com/login 

    웰빙클럽 : https://www.wbc4u.com/ 

     

    이상으로 LG와 삼성 직원들을 위한 복지몰 직영몰 사이트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잘 활용해서 복지 혜택을 누리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